음성군청 복도갤러리 3분기 작품 전시 ‘여름의 힐링’

강승일

2024-07-03 07:43:15




음성군청사전경(사진=음성군)



[세종타임즈] 음성군은 이달부터 군청 본관 2층 복도에 조성한 갤러리에 올해 3분기 작품을 전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여름의 힐링’이란 주제로 한국미술협회 음성지부의 서양화,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소재와 분야의 미술작품 40점이 전시됐으며 오는 9월 말까지 군청을 방문하는 누구나 감상하고 즐길 수 있다.

한국미술협회 음성지부는 지난 1996년 설립 후 매년 정기작품 전시회 등을 통해 주민과 소통하고 있다.

올해에는 지난 5월 아름다운 음성전, 6월 충북중부미술교류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지역 미술과 문화예술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최민영 지부장은 “군청 복도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미술과 음성군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군청 복도갤러리가 군청을 방문하는 많은 군민 여러분께 마음의 안식과 힐링이 되는 공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 향유와 체험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청 복도갤러리는 지난 2021년 첫 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 4년째 운영 중이며 미술, 사진, 시·수필화, 민화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연중 전시해 일상 속 문화예술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