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의회, 제321회 임시회 개회

강승일

2024-05-20 10:37:32




진천군의회, 제321회 임시회 개회



[세종타임즈] 진천군의회는 20,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21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24일까지 5일간의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관광 활성화 현지조사 특별위원회를 구성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천군에서 향후 추가 개발계획이 있거나 개선이 필요한 기존 관광지, 관광개발사업이 계획된 신규 사업부지 중 12개소를 현지조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관광 활성화 현지조사 특별위원회는 진천군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추진하고 있는 관광개발사업 부지 및 기존 관광지에 대한 현지 조사를 통해 제반 문제점을 도출·시정 개선토록 하고 향후 시행되는 사업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하고자 추진됐다.

관광 활성화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윤대영 의원이, 간사에는 김기복 의원이 선임됐다.

임시회 첫날 김성우 의원의 ‘풍수해로부터 안전하고 살기 좋은 생거진천을 만들기 위해’와 윤대영 의원의 ‘진천군 반다비 체육센터건립 촉구’라는 주제로 5분 발언을 했다.

장동현 의장은 “이번 관광 활성화 현지조사를 통해 군에서 추진한 관광개발사업 부지 및 기존 관광지에서 발견되는 문제점을 즉시 시정 개선토록 해 주민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