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거진천 혁신도시도서관, ‘2024 북스타트 주간’ 행사 운영

강승일

2024-05-13 08:28:46




생거진천 혁신도시도서관, ‘2024 북스타트 주간’ 행사 운영



[세종타임즈] 생거진천 혁신도시도서관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2024 북 스타트 주간’ 행사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과 책에 대한 흥미를 부여해 평생 독자의 시작점이 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북스타트코리아 올해의 주제 ‘집’에 대해 소풍 구역, 그림책과 원화 전시 등을 꾸며 색다른 독서의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 뮤직, 북 세계 여행을 떠나 볼까?, 나만의 시계 집 만들기 △ 한미화 작가와 함께하는 ‘디지털 시대, 자녀의 독서 습관 어떻게 만들까?’ 등 유아, 가족 단위, 성인 등을 대상으로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 밖에도 만들기 체험과 영유아 도서 책 나눔, 독후활동지 나눔 등 풍성한 행사도 마련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립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생거진천 혁신도시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함께 성장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대표적 독서 문화공간으로써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도서관 기능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