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안전체험관,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가족 행사 개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와 이벤트로 가득한 특별한 주말

강승일

2024-05-02 06:36:44

 

 
충청남도청전경(사진=충남도청)


[세종타임즈] 충남안전체험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4일과 5일 이틀간 다채로운 가족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험관 입구에는 무지개 풍선과 '오늘의 안전 주인공' 포토존을 설치하여 방문하는 아이들을 맞이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비눗방울 놀이도 준비되어 있다.

 

1층 휴게실에서는 안전지식 오엑스 퀴즈와 나만의 안전 배지 꾸미기 등의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참여한 아이들에게는 소방차 블럭 등 안전다짐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천천히 가는 안전 다짐 우체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자들은 엽서에 안전 다짐과 응원 문구를 적어 가족과 친구에게 보낼 수 있으며, 119일 후에 엽서가 지정된 주소로 도착한다.

 

엽서를 지참해 연내에 체험관을 재방문하면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충남안전체험관은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이용 방법은 누리집이나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박창우 충남안전체험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안전에 대해 자연스럽게 생각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는 체험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안전에 대해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