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서관, 봄맞이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참여 가능한 강연, 공연, 전시 등 다양한 행사 진행

강승일

2024-03-07 07:18:17

 

 
충남도서관, 다양한 문화행사로 새봄맞이


[세종타임즈] 충남도서관이 3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어린이와 청소년, 성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강연, 공연, 전시 등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작가와의 만남, 어린이 마술쇼, 브런치 클래식, 기획 전시, 책 읽어주는 사서, 영화 상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4일에는 '브런치 하실래요'의 저자 복일경 작가 초청 강연을 시작으로, 글쓰기의 시작과 예비작가를 위한 책 쓰기 방법을 전하는 시간을 가진다.

 

16일에는 어린이가 있는 70가정을 대상으로 책에 대한 호기심을 키워줄 마술쇼 '책 읽는 마법사'를 개최한다.

 

절기상 춘분인 20일에는 봄 특집으로 봄의 시작을 알리는 클래식 현악 4중주 연주 '브런치 클래식' 공연을 통해 도민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휴식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트코어 전시, 보태니컬아트 전시 등 다양한 미술 기법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획 전시도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도서관을 방문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사서 강연,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충남도민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상세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남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충남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란 충남도서관장은 "새로운 봄을 맞아 활기찬 봄의 기운을 느끼며 책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도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