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온시장 특별이벤트, 혜택이 풍성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청주페이앱 온시장을 클릭하면 풍성한 혜택이 가득

강승일

2024-01-25 08:54:34




청주시청사전경(사진=청주시)



[세종타임즈] 청주시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온시장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시장의 인지도를 높이고 우리지역 전통시장의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청주페이 앱을 열고 온시장을 클릭하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하다.

이벤트 기간 중 ▲전 회원을 대상으로 7천원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온시장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청주페이 특별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온시장을 이용한 100명을 추첨해 청주페이 한정판 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오픈 기념 행사로 진행중인 2만원 이상 배달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와 결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지난 1월 3일 정식으로 오픈한 ‘온시장’은 청주페이 앱을 통해 전통시장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주문 상품을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장보기 배달 서비스와 주문 상품을 다음날 이후 배송받는 택배 서비스 두가지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온시장은 전통시장의 내일을 여는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며 “시민분들께서 온시장 이벤트를 통해 전통시장을 새롭게 느끼고 다가오는 설을 더욱 풍성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시장에는 육거리종합시장, 사창시장, 복대가경시장, 가경터미널시장 등 네 개의 시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총 587개의 상품이 등록되어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