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맞아 청주시 취약계층 위한 지원 이어져

㈜시티라이프, 청주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5백만원 성금 기탁

강승일

2024-01-10 12:47:34




청주시청사전경(사진=청주시)



[세종타임즈]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청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시티라이프는 10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해 달라며 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시티라이프 김준 대표, 박정례 과장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 5백만원은 지역 내 사회복지사업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시티라이프는 청주시 흥덕구 신성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시설물 제조를 영위하고 있다.

같은 날 ㈜에스제이파워도 청주시청을 찾아 노인요양시설 및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및 입소자, 이용자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마스크 8만 5,000장을 기탁했다.

마스크는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 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신항철 대표는 “코로나19 및 계절 질환이 유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요양시설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이 조금 더 안전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에스제이파워는 고용 창출로 사회적 약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는 사회적 선도 기업일 뿐만 아니라 학교와 관공서의 종합시설관리, 고품질의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는 업체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상생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시티라이프와 ㈜에스제이파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과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