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주노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총선 준비 마쳤나?

강승일

2024-01-08 11:33:32




염주노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총선 준비 마쳤나?



[세종타임즈] 그동안 조용한 행보를 보여준 염주노 부위원장이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2024년1월7일 서산문화회관에서 열린 그의 출판기념회에는 300여명의 시민과 당원들이 참석했으며 그의 책 지방소멸에서 지역창조로는 소멸되어가는 지역을 살리기 위한 생각이 고스란히 정리되어 있었다.

염부위원장은 책에서 지역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생각과 정책들을 분석하고 대응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더불어민주당 박범계의원 전)법무부장관, 양승조 전)충남도지사, 이정문의원과 조한기 예비후보, 맹정호 전)서산시장, 시도의원들이 참석했다.

박범계의원은 염부위원장과의 인연을 소개하면서 그의 강직한 성품과 예리한 통찰력에 대해 극찬을 하고 선배정치인에게 소신 발언한 일화 등을 소개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양승조 전) 충남도지사도 지난 지방선거에서 선거캠프 상활실장으로 그가 보여준 능력에 대해 두말할 나위가 없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정문의원도 축사를 통해 건승을 응원했으며 축하영상을 통해 정청래 최고위원은 염부위원장과의 친분을 이야기하며 지지와 건승을 김영진의원, 기동민의원도 정책통에 대한 그의 능력을 이야기하며 새로운 변화와 혁신, 지역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다양한 생각과 제안에 공감을 표시하며 응원했다.

염부위원장은 전략 및 정책통으로 상당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중앙당에서 그의 인지는 매우 높다고 당 관련자는 전했다.

북 콘서트를 마치고 나오는 시민들은 내용이 너무 좋다며 그에 대한 호감을 감추지 않았다.

앞으로 염부위원장이 서산태안 지역에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는 대목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