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어려운 이웃 위한 훈훈한 지원 이어져

청주 듀레베이커리, 사랑나눔 기부케이크 판매금 1,034만원 전액 기탁

강승일

2023-12-28 08:46:03




청주시청사전경(사진=청주시)



[세종타임즈] 연말연시를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훈훈한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청주 듀레베이커리는 28일 청주시청을 찾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을 기탁했다.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이형우 듀레 베이커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청주 듀레베이커리는 매년 크리스마스 사랑나눔 기부케이크를 판매하고 판매금액을 기부하고 있다.

이번 기탁한 성금은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테크노점, 비하점의 사랑나눔 기부케이크 220개의 판매금액 전액인 1,034만원이다.

이형우 청주 듀레베이커리 대표는 “청주시민들이 듀레베이커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으로 매년 성금 기탁을 위한 사랑나눔 기부케이크 판매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청주시민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청주사천산업용재유통단지 사업협동조합도 나눔에 동참했다.

청주사천산업용재유통단지는 조합원 127명이 모은 성금 1,344만원으로 김치냉장고가 없거나 냉장고 고장으로 어려움이 있는 6개소 경로당에 냉장고를 전달했다.

냉장고 구매 후 남은 성금은 취약계층에 지원해 달라며 청주시에 전달했다.

청주사천산업용재유통단지는 매년 연말연시에 조합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강병권 이사장은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금 모금에 참여해준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경로당에 있는 어르신들을 비롯해 저소득가정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시는 청주 듀레베이커리와 청주사천산업용재유통단지 조합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기부해주신 소중함 성금과 물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