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2023년 청소년 사업 운영 보고대회 개최

강승일

2023-12-13 08:52:11




진천군청사전경(사진=진천군)



[세종타임즈] 진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3일 포석 조명희 문학관에서 한국청소년육성회진천지구회와 함께 2023년 청소년 사업 운영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진천군, 진천군의회, 진천경찰서 진천교육지원청을 비롯한 관계기관 관계자와 1388 청소년지원단, 청소년과 보호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고회는 올해 청소년 사업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망 강화와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한 해 동안 청소년 보호와 육성에 이바지한 공로가 있는 지도자와 다양한 경험을 쌓고 미래를 알차게 준비해 타의 모범이 된 우수 청소년을 포함한 총 25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돼 그간의 헌신과 노력을 격려했다.

배 센터장은 “이번 운영 보고대회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상담, 보호, 교육, 자립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 사업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지역자원 연계 필요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전한 성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는 한국청소년육성회 진천지구회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의 상담과 자립, 학업에 대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