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지역자활센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강승일

2023-11-27 12:30:34




옥천지역자활센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세종타임즈] 옥천지역자활센터는 27일 옥천군통합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인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장애인가정 및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옥천지역자활참여자 및 지역자활센터 직원, 황규철 옥천군수, 옥천군사회복지협의회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해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저소득 장애인가정 및 독거노인, 자활 참여자 등 소외계층 100가구에 5kg씩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옥천 지역자활센터 영농사업단 푸른 농장에서 정성을 들여 직접 재배한 배추, 고추, 파, 쪽파 등 직영 농산물로 사랑 나눔의 열기를 더했다.

강호신 옥천지역자활센터장은 “함께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자활참여자들이 지역사회에 나눔의 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다양한 자활사업을 추진해 자활 참여자의 자립과 자활사업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천지역자활센터는 영농 및 가공 사업단 등 8개의 사업단을 구성해 근로 능력있는 조건부 수급자 및 일반 수급자, 차상위 계층의 자립·자활을 위해 연중 자활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