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청소년기관 지도자 및 청소년, 충청북도 청소년지도자대회 7개 부문 수상

강승일

2023-11-02 07:02:54




제천시 청소년기관 지도자 및 청소년, 충청북도 청소년지도자대회 7개 부문 수상



[세종타임즈] 지난 1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열린 충청북도 청소년지도자대회에서 제천시가 우수청소년 및 지도자 7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은 충북의 청소년지도자들과 청소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포상하기 위해 해마다 청소년수련활동시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문화센터, 청소년쉼터, 방과후아카데미를 대상으로 우수 지도자들과 단체, 청소년들을 선발, 충북청소년지도자대회에서 시상하고 있다 이 날 제천시에서는 제천청소년문화의집 김윤진 장락청소년문화의집 주혜미 제천시청소년센터 김정연지도자가 각각 지도자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단체부문에서는 제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제천청소년문화의집이 수상했다.

청소년 부문에서는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신민경학생 제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소년 정윤진이 충북청소년종합진흥원장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천시 관계자는“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해 주신 기관과 지도자 및 청소년들 덕분에 우리 제천시가 올해 좋은 성과를 거두는 영광을 안게 됐다”며 “제천시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