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충청북도사회복지대회 개최

강승일

2023-10-17 08:50:59




옥천군청사전경(사진=옥천군)



[세종타임즈] 충청북도사회복지협의회와 옥천군사회복지협의회는 제24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17일 옥천체육센터에서 ‘충청북도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

‘대한민국 중심에서다, 든든한복지충북’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정선용 충청북도 행정부지사, 황규철 옥천군수,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장창수 대전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부유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한 사회복지 유관기관 단체장 및 종사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예송주니어무용단과 신명풍무악의 공연을 시작으로 최미숙 회장의 개회선언,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문 낭독, 사회복지비전퍼포먼스 등이 이어졌다.

부대행사로는 인생네컷 사진찍기, 장애인보호작업장 제빵 시식, 여성일자리취업상담, 사회복지유관기관 홍보부스 운영 등이 함께 진행됐다.

김영석 회장은 “그동안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해 소임을 다해온 사회복지인들에게 감사하다”며 “사회복지인들이 화합하고 서로 격려할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미숙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헌신으로 사회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업 종사자와 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대회를 옥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옥천군 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