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시니어클럽, 2023년‘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지원 공모사업’ 선정

강승일

2023-10-05 12:27:27




옥천시니어클럽, 2023년‘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지원 공모사업’ 선정



[세종타임즈] 옥천군 옥천시니어클럽은 2023년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모닝 차량을 지원받았다고 5일 밝혔다.

KT&G복지재단에서는 2004년부터 사회복지현장의 효율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경차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농촌 특성상 좁은 길을 운행할 수 있는 경차가 필요하다는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경제적이고 기동력이 우수한 경차를 매년 지원하고 있다.

옥천시니어클럽은 이번에 지원받은 경차로 지역 내 어르신들의 맞춤형 일자리를 개발하고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수요처의 정기방문 및 모니터링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옥천시니어클럽은 노인일자리전담기관으로서 공익활동·시장형·사회서비스형·취업알선형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어르신 1,500명이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공경배 관장은 “사업 추진에 필요한 차량 지원사업이 선정되어 기쁘며 노인일자리사업 참여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좀 더 촘촘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