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읍면동 체육대회 주민 화합 분위기 ‘후끈’

강승일

2023-09-25 11:34:58




서산시, 읍면동 체육대회 주민 화합 분위기 ‘후끈’



[세종타임즈]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23일 충남 서산시 읍면동 체육대회가 지역 곳곳에서 개최돼 지역 주민 화합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시는 지난 23일 부석면, 팔봉면, 지곡면, 성연면, 음암면, 고북면, 부춘동, 수석동 일원에서 읍면동 체육대회가 각각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는 15개 읍면동 중 8개 지역에 해당하는 것으로 약 1만 5천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5년 만에 열리는 축제로 지역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개최됐다.

지역별로 주사위, 한궁, 계주, 공 돌리기 등 다양한 체육대회가 펼쳐졌으며 노래자랑, 풍물 공연, 색소폰 연주, 학생들의 각종 체험 부스 등으로 남녀노소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이었다.

특히 이 시장은 부석면 체육대회에서 특별히 사회자의 요청으로 ‘보약같은 친구’ 노래를 불러 흥을 돋우고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시민 모두 밝은 표정으로 체육대회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시민분들이 더욱 웃을 수 있도록 살맛나는 서산을 만드는 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산시 읍면동 체육대회는 지난 9월 2일부터 진행돼 현재 총 13개 읍면동에서 체육대회를 마쳤으며 3일에는 운산면에서 7일에는 인지면에서 진행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