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민도서관, 16일~17일 독서의 달 기념 북-페스티벌 개최

문화공연, 체험 등 독서문화행사 다채로워

강승일

2023-09-14 08:49:38




옥천군민도서관, 16일~17일 독서의 달 기념 북-페스티벌 개최



[세종타임즈] 옥천군민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오는 16일~17일 양일간 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책을 매개로 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군민들의 독서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풍선아트 공연을 시작으로 국악 밴드 공연, 마술공연, 화분만들기, 간식코너, 캐릭터 솜사탕 증정 및 풍선아트 체험 등 오감이 즐거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도서 대출 미션을 수행하면 뽑기를 해 상품을 즉석에서 증정하는 ‘도서관 행운의 뽑기’ 행사도 개최된다.

성인 및 청소년 대상으로 1등에게는 전자책 리더기가, 어린이 대상으로 1등에게는 독서대 등이 주어진다.

올해 도서관에서 도서 대출을 많이 해 독서의 생활화에 앞장선 회원에게 ‘독서의 달 다독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은 오후 3시부터 도서관 로비에서 진행된다.

옥천군민도서관의 통계시스템에 따라 작년 9월1일부터 올해 8월31일까지 대출한 사람의 순위를 추출해 공정한 선정기준에 따라 총 10명의 회원에게 다독상을 수여한다.

도서관 이용자를 위해 도서교환전, 도서대출 권수 및 기간 확대, 어린이자료실 야간 연장운영, 연체기록 특별면제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세대를 위해 맞춤형 행사를 마련했다. 도서관에서 독서와 더불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