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진천군 농업인단체협의회는 오는 10월 6일부터 3일간 진천몰에서 진행되는 ‘농특산물 온라인 전시·판매 행사’에 참여할 신규 입점 업체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44회 생거진천 문화축제 연계행사 중 하나인 ‘제24회 농특산물 전시·판매’와 관련해 백곡천 둔치 행사장 내 판매 부스 운영 외에도 관내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진천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할인 행사다.
입점 모집 대상은 진천군에 주소를 두고 진천군에서 직접 생산한 농산물이나 생산한 농산물로 직접 제조·가공한 식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자로서 단순 유통과 재포장 업체는 제외다.
제44회 생거진천 문화축제를 기념하고 관내 농특산물 판매율 제고를 위해 추진하는 만큼 행사 기간 기존 진천몰 입점 요건을 완화했으며 판매상품의 택배비를 전액 지원한다.
신청 방법은 별도의 읍·면 행정복지센터 방문 없이 QR코드로 접속해 온라인 신청서로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열린 마당 공지사항에서 ‘생거진천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를 검색해 신청 방법과 사업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주요 행사내용으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쿠폰 증정 3만원 미만 구매 시 3천 원 할인쿠폰 증정 신규 회원 가입 시 2천 원 상당의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의 경우 3만원 상품 구매 시 2만 3천 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 대표는 “축제 기간 행사장에 방문하면 우수한 진천군 농특산물을 직접 눈으로 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아쉽게 축제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지난 태풍으로 각종 농산물 가격이 급등하는 시기에 많은 사람이 우수한 진천군 농산물을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생산자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