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14일부터 판매 시작

청주시 읍면동행정복지센터 및 충북도내 농협 등에서 구입 가능

강승일

2023-08-11 06:00:37




2023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14일부터 판매 시작



[세종타임즈] 명실상부한 전국 최대 농·축산물 축제인 2023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예매가 오는 14일부터 시작된다.

입장권은 충북 도내 농협 각 지점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첨단문화산업단지 1층에 위치한 청원생명축제 상황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작년과 동일한 일반권 5,000원으로 입장권 금액만큼 축제장 내에서 지역의 우수한 농·축산물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는 올해 어린이·청소년은 별도의 입장권 구입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 및 청소년이 축제장을 찾아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활동의 기회를 누렸으면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 입장권을 구매하면 축제기간 내에 문의문화재단지와 청주동물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청남대를 방문하면 2,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023 청원생명축제는 10월 6일부터 10월 15일까지 10일간 ‘청주에 재미를, 청원생명에 건강을 담다’란 주제로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개최된다.

전국 단위 경연프로그램, 지역 예술단체 공연, 청원생명가요제 및 유명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어린이 고구마수확체험을 비롯한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그리고 청주시에서 수확한 품질 좋은 농특산물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먹거리로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휴식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진위 관계자는 “올해 좀 더 많은 관람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 체험프로그램 등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고 긴 장마와 지속적인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지역의 농가들에 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