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시멘트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5천만원‘쾌척’

아세아시멘트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후원

강승일

2023-07-19 07:10:58




아세아시멘트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5천만원‘쾌척’



[세종타임즈] 아세아시멘트가 다음 달 10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아세아시멘트는 지난 18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김창규 이사장, 아세아시멘트 경영지원본부장 양승조 전무이사, 아세아시멘트 이경희 총무팀장 등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천시청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아세아시멘트는 후원금 5,000만원을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전달했다.

아세아시멘트는 제천에서 60여년의 고락을 함께해 온 지역의 우수 기업으로서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문화예술산업 발전기여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함과 동시에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 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이날 아세아시멘트는“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한국 음악영화발전을 물론 세계적인 영화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아세아시멘트는 연간 450만톤의 시멘트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는 국내 3대 시멘트 기업으로 시멘트 이외에도 고품질의 레미콘, 드라이몰탈, 골재 등 건설의 필수 기초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아세아시멘트는 환경 변화에 발 맞춰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설비 개선과 순환자원 재활용에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런 기반을 토대로 친환경기업으로의 발전을 모색하고 있다.

아세아시멘트는 최고의 품질을 지닌 제품 생산 뿐만 아니라 ESG경영환경에 맞춰 지역과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속 가능 발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며 한국 시멘트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0일부터 15일가지 6일간 청풍호반무대, CGV제천, 제천실내체육관, 제천문화회관 등 제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축제의 정체성을 한층 더 강화해 대표 음악프로그램인‘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필름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