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 상상대로 행복한 음성만들기 사업 현장점검

강승일

2023-07-07 06:48:39




음성군청



[세종타임즈] 음성군은 민선 8기 대표 공약인 ‘상상대로 행복한 음성 만들기’ 사업 현장 점검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점검은 지난 1일 시작해 7일까지 음성 평곡1리 경로당보수 금왕 호산1리 마을회관 리모델링 소이 금고1리 용배수로정비 원남 조촌1리 마을쉼터 조성 등 9개 사업 현장에 대해 진행됐다.

이번 현장 방문은 주민의 목소리를 통해 사업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조 군수는 사업장의 추진현황을 살피며 주민 의견을 수렴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 도출을 통해 주민 의견이 반영된 공약 이행을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현장 점검 첫날 방문지인 금왕읍 호산1리 장경순 이장은 “상상대로 행복한 음성만들기 사업으로 주민이 원하는 찜질방과 태양광발전시설을 설치하게 돼 조병옥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장을 방문한 조병옥 군수는 “상상대로 행복한 음성만들기 사업은 올해 처음 시행하는 사업으로 시행착오가 있겠지만, 지역민의 의견을 듣고 미흡한 점은 보완해 나가겠다”며 “사업을 통해 정주 여건 개선과 주민복지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상대로 행복한 음성 만들기 사업은 2025년까지 음성군 모든 마을에 1억원을 지원해 주민들의 숙원을 해소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사업으로 올해는 187개 마을 286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