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철 음성부군수, 군정 주요 현안 점검 및 직원 간 소통 나서

신속한 군정 현황 파악. 현안 추진력 확보 및 성과 가시화 속도

강승일

2023-07-07 06:48:54




음성군청



[세종타임즈] 지난 7월 1일 자로 취임한 조병철 음성부군수가 군정 주요 업무에 대한 정확한 상황 파악과 원활한 추진을 위한 부서별 업무보고를 추진하며 안정적인 군정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이번 보고는 각 부서장과 담당 팀장이 배석한 가운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군정 현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조 부군수가 지금까지 쌓아온 도정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직원들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조 부군수는 각종 사업에 대한 부서별 대응능력 강화와 협업, 그리고 2024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줄 것과 사업을 보다 내실 있게 추진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성과 창출에 초점을 맞출 것을 강조했다.

또한, 공직자 본연의 업무에 충실히 임하며 군민을 위해 일한다는 확실한 공직관을 정립하고 군민 신뢰를 위한 청렴·윤리 의식이 강화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병철 부군수는 “군정 주요 사업에 민선 8기 목표인 ‘2030 음성시 건설 기틀 마련’ 완수를 위한 조직체계와 사업이 촘촘하게 설계돼 있다”며 “군수님과 발맞춰 군정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실무경험과 뛰어난 업무추진력은 물론 도에서 청년·일자리·안전 분야 정책을 이끈 조 부군수의 부임으로 군정 현안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