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진석 의원 , 17 일 천안시민 민원소통의 날 성료

매월 셋째 토요일 , 천안갑 지역사무소에서 열려

강승일

2023-06-19 11:31:24




문진석 의원 , 17 일 천안시민 민원소통의 날 성료



[세종타임즈] 문진석 국회의원 은 지난 17 일 오후 2 시 , 천안갑 지역사무소에서 ‘ 천안시민 민원소통의 날 ’ 을 개최하고 , 천안시민의 의견과 목소리를 청취했다.

3 시간 가량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문진석 의원은 류제국 , 복아영 , 이병하 시의원과 함께 20 명의 시민들로부터 생활 불편사항 , 정책 제안 등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다.

이날 자리에서는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피해보상 목천읍 농림지역 해제 요청 국가유공자 처우 개선 및 월남전 참전유공자 고엽제후유증 등급 판정의 공정성 신부동 전철역 신설 요청 산업재해 보상시스템 보완 필요성 농민 지원 확대 천안역 앞 상가 쓰레기 수거함 설치 요청 일봉산 공원 개발로 인한 소음 및 분진 피해 대책 기초연금의 합리적 개선 천안역 온양나들목 개선사업 요청 간토대학살 기념일 지정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문진석 의원은 “ 시민분들께서 말씀해주신 것들을 하나하나 빠트림 없이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답변드리겠다” 면서 “ 시간상 미처 다하지 못했거나 발걸음이 어려웠던 분들은 언제든지 지역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린다”, “ 앞으로도 시민의 의견과 목소리를 반영해 의정활동에 담아내고 민생을 꼼꼼히 챙기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