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의회, 집행부 상대 군정질문 2일차

강승일

2023-06-19 11:09:47




진천군의회, 집행부 상대 군정질문 2일차



[세종타임즈] 진천군의회는 19일 제314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집행부 상대로 군정 전반에 대한 질문을 하고 그에 대한 답변을 청취했다.

이날은 군정질문 2일차로 3명의 의원이 총 10건에 대해 군정질문을 실시했으며 성한경·윤대영·이재명 의원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성한경 의원은 ‘진천군 농산물유통센터 설립목적 및 운영상의 문제점과 향후 활성화 계획’과 ‘진천혁신산업단지 추진현황 및 향후 진행 계획’은 무엇인지 질문했다.

다음으로 윤대영 의원은 ‘경기침체를 스포츠 산업 활성화로 극복하는 시군 사례와 스포츠를 중심으로 한 우리군 도시 활성화 방안’, ‘생거진천 최고의 청정지역 백곡호 관광 활성화 방안’,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정책 추진현황 및 장애인에게 최고의 복지인 취업률을 높이기 위한 방안’과 ‘대한민국 유소년축구클럽 최정상의 실력을 자랑하는 생거진천 유소년 FC 꿈나무들을 위한 지역중등부팀 창단 계획’에 대해 군정질문을 이어갔다.

마지막으로 이재명 의원은 ‘진천군 관내 소류지 관리현황과 재난 예방 대책’, ‘여름철 장마 대비 소하천 범람 및 수해 방지 대책’, ‘문화예술회관 준공 후 주변 교통 흐름 및 주차 대책’과 ‘진천군 관내 허가 및 공사 중인 아파트 진행 상황’에 대해 질문했다.

장동현 의장은 다양한 질문내용으로 의견을 낸 동료 의원들과 성실히 답변해 준 집행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번 군정 질의를 통해 집행부에서는 이행 가능한 정책들은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검토를 통해 군정에 반영해 우리 군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