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음악영화제 with 영수증콘서트’

강승일

2023-06-19 07:06:38




‘제천국제음악영화제 with 영수증콘서트’



[세종타임즈] 제천시가 오는 8월 4일 5일 양일간 제천 세명대학교 세명체육관 야외 특설무대에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함께하는 영수증 상생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2023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시작을 알리고지역경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인터파크 티켓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제천국제음악영화제 with 영수증콘서트’표를 구입한다.

본 티켓 가격은 5만원이지만 사전 선 할인을 적용해 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후 7월 1일부터 공연 당일까지 제천 지역 내 소상공인 점포에서 4만원 이상을 구매한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

인증은 카카오채널 ‘영수증 콘서트’에 사전 확인하거나, 현장에서 즉시 받으면 된다.

다만 대형마트 및 병원 영수증은 제외되며 주소, 대표자, 사업자번호가 표기된 영수증이어야 하니 유의해야 한다.

1인당 4만원 이상 영수증을 지녀야하고 여러 영수증을 합산하는 것도 가능하다.

결제한 1만원은 지역 농특산품 교환권으로 환급해 행사 당일 공연장 내 제천특산물 시크릿 박스, 플리마켓, 푸드존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1일차 오후 7시 30분에 YB, 백지영, 김범수, 다나카, 케이시가, 같은시간 2일차는 김윤아, 박정현, 거미, 멜로망스, 경서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성공을 기원하며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시작을 알리는 행사이니 만큼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