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강승일

2023-06-16 07:04:22




음성군,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세종타임즈] 음성군은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종합 3위 달성을 축하하기 위한 음성군 선수단 해단식을 영빈웨딩컨벤션에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해단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음성군의회 의장,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임호선 국회의원, 이남덕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 및 선수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해단식은 박제욱 총감독의 성적 보고를 시작으로 종합 3위 트로피 및 우승기 전달, 유공자에 대한 군수 및 체육회장 표창, 입상단체와 지난 대회보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종목에 표창패와 포상금 전달과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영동군 일원에서 개최된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해 군은 26개 종목 494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소프트테니스·유도·자전거 3개 종목에서 종합 1위를, 육상 필드·테니스·배구·사격·골프·그라운드골프에서 종합 2위, 게이트볼 종목에서 종합 3위와 학생부 종합우승으로 종합 3위라는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김기창 체육회장은 인사를 통해 “최선을 다한 모든 선수들과 지도자, 그리고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땀 흘리고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 개최되는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서도 종합 3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군의 위상을 드높여준 선수단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 체육발전을 위해 기반 시설 조성과 선수 육성에 힘쓰겠다”며 “체육인 여러분이 보여주신 땀과 열정, 역동적인 힘을 동력으로 삼아 상상이 현실이 되는 음성시 건설을 위해 함께 달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