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인삼문화체험 프로그램 관계자 지역역량강화 활성화 CS 워크숍 개최

강승일

2023-05-17 08:29:46




증평군, 인삼문화체험 프로그램 관계자 지역역량강화 활성화 CS 워크숍 개최



[세종타임즈] 증평군은 증평인삼 농촌융복합산업 지구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증평인삼을 주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농촌체험마을 운영자 및 관계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CS 컨설팅 워크숍을 증평인삼문화센터에서 17일을 시작으로 3일간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인삼프로그램 체험 고객이 증평군의 고객이라는 마인드 정립과 서비스의 다양한 상황과 여건속에서 긍정적인 고객응대 스킬을 향상하기 위한 워크숍으로 증평군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평군만의 차별화된 인삼문화 도시를 홍보하기 위함이다.

전문기관인 이룸터 허윤정 대표가 직접 CS 서비스 베이직 액션 스킬과 고객접점별 응대 방법에 대해 대상자별로 5회차에 걸쳐 그룹별 코칭할 예정이며 접점별 고객의 마음을 고려한 응대 포인트를 상황별로 실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희식 증평군 부군수는 “증평인삼을 주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농촌체험마을 운영자 및 관계자 분들이 증평군의 가교역할을 담당하는 중요한 분들이기에 이번 역량강화 CS 워크숍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증평군의 인삼문화가 지속 성장해 증평군을 찾는 고객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