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음성군은 군청 집무실에서 ㈜에스에스케이와 여성용품디스펜서 및 여성용품에 대한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에스에스케이 이지연 대표, 에스에스케이 이윤기, 김효선 이사가 참석했다.
㈜에스에스케이는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여성용품 디스펜서 9개와 유기농 여성용품 20박스 등 총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군은 기탁받은 물품을 음성군을 방문하는 여성 민원인들을 위해 음성문화예술회관, 여성회관,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의 여자화장실에 설치해 음성군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지연 대표는 “음성군을 방문하시는 민원인을 위해 유기농 여성용품을 기부하게 돼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편리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여성친화도시 음성군의 명성에 걸맞게 군민들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에 설치해 많은 분들이 활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에스에스케이는 음성군 원남면에 위치한 여성용품 제조사로 100% 유기농 인증을 받은 미국 텍사스산 목화를 사용해 유기농 순면 여성용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음성군산업관광협의회 회원사로 음성군의 대표적인 여행 프로그램인 흥미진진 팩토리투어에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