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7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 위촉식 및 제13차 정기총회 개최

더 밝고 지속가능한 아산시의 미래를 위한 새 출발

강승일

2023-04-14 11:31:20




아산시, 제7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 위촉식 및 제13차 정기총회 개최



[세종타임즈] 아산시와 아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지난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7기 위촉식 및 제1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선출직·당연직 50여명의 위원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1,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 위촉식은 표창장 및 위촉장 수여 기념 촬영 축사 순으로 진행됐고 2부 정기총회는 2022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기타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천경석 아산향토연구회 회장이 대표회장으로 우삼열 아산이주노동자센터 소장이 부회장으로 선출됐으며 당연직으로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이 공동회장을 맡게 됐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아산시는 민선 8기 시작과 함께 참여자치위원회 출범, 주민자치회 전면 전환 등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을 수 있는 구조를 만들었다”며 “아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들께서 전문적인 식견을 갖고 시정에 반영될 수 있는 건설적인 의견과 다양한 의제를 발굴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경석 제7기 대표회장은 “새롭게 구성된 제7기 위원님들과 함께 아산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신규 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다양한 시민 실천 활동과 의제를 발굴하는 등 민관 협력사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