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생거진천 혁신대학 올해 첫 강연 개최

강승일

2023-03-30 10:11:05




진천군, 생거진천 혁신대학 올해 첫 강연 개최



[세종타임즈] 진천군은 오는 4월 4일 오후 3시 군민회관에서 올해 첫 생거진천 혁신대학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공신닷컴의 대표인 강성태 강사를 초빙해 ‘66일 공부습관의 기적’이란 주제로 운영되며 식전 행사로 이월면 난타팀의 ‘난타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해당 강연은 강사의 경험담과 효과적인 학습 습관을 공유하고 공부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학생, 학부모, 군민들에게 실질적인 실천법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담았다.

강 대표는 라디오스타, MBC ‘공부의 제왕’ 등 다수의 TV 방송과 ‘강성태 66일 공부법’ 등 다수의 저서 유튜브 채널까지 섭렵한 서울대 출신의 유명 강사다.

강연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천군평생학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올해 생거진천 혁신대학은 기존의 틀에 변화를 주고자 식전공연 운영과 강사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올해 첫 시작으로 학생과 학부모, 군민들에게 올바른 학습법과 실천법을 제시해 진천군이 명품 교육도시로서 교육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동안 월 1회 개최됐던 생거진천 혁신대학은 올해부터 분기별 1회로 개최되며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자 내실 있는 강연과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 대표 복합문화강좌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