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부군수, 에듀팜 특구 내 인력개발원 유치를 위한 중소기업중앙회 방문

강승일

2022-12-29 17:20:54




증평부군수, 에듀팜 특구 내 인력개발원 유치를 위한 중소기업중앙회 방문



[세종타임즈] 김희식 증평부군수가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지난 28일 지역 협력 사업을 위해 중소기업중앙회 여의도 본사를 방문했다.

이날 군은 수자원을 활용한 도농교류 농촌휴양형 관광단지인 에듀팜 특구 내에 중소기업인 교육, 세미나, 휴양·레저 및 주변 권역 컨벤션 등을 갖춘 중소기업중앙회의 인력개발원을 설립할 것을 건의했다.

군은 경소단박형 특화전략산업육성계획과“세종시에서 30분. 수도권에서 1시간”전국 어디서든 접근이 용이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점 등을 내세워 중소기업중앙회 인력개발원 입지로 최적지임을 강조했다.

군은 민선 6기 들어 중부권 동서철도, 동탄~청주공항철도, 수도권 전철 연장, 충북선 고속화, 고속도로 동서5축 및 남북6축 고속도로 등 교통망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

이재영 증평군수도 중소기업중앙회 인력개발원 유치를 위해 지난 10월 25일 중소기업중앙회 여의도 본사를 방문했으며 중소기업중앙회 이재원 전무가 지난달 22일 인력개발원 후보지 현장 방문도 했다.

김희식 부군수는“복합휴양의 시작과 미래중심인 증평 에듀팜 특구는 중소기업인의 정보교류 및 힐링·치유의 공간이 될 것이며 중소기업의 최상의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인력개발원 확정이 되도록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