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청주시는 19일 서원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봉사정신을 가지고 맡은 바 일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시정발전 유공자 105명에게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노인복지 증진 유공 1명 생활공감정책참여 유공 1명 적십자모금 유공 4명 체육발전 유공 2명 자랑스러운 직업인 표창 2명 시정발전 모범시민 11명 장기근속 이통장 17명 성실납세자 5명 우수후원기관 9개소 여성친화도시 유공 5명 자연재해 예방유공 4명 청원생명축제 유공 3명 문화재야행 아이디어 우수 4명 문화도시 추진 유공 1명 세계기록유산 직지 홍보 유공 8명 지역건설사업 활성화 유공 7명 아름다운 건축물 수상자 12명 아름다운 간판 수상자 4명 공원아름지기 봉사 유공 2명 상수도행정 유공 3명에 각각 표창패 등을 수여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고 봉사하는 여러분 덕분에 ‘더 좋은 청주’ 실현에 한 발 더 크게 나아갈 수 있었다”며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되는 시민들께 감사드리고 축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이날 시상식은 수상자 가족 등 축하객들이 함께하고 율량사천동과 수곡2동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인 기타교실 회원들의 축하공연으로 자리를 더욱 빛내줬다.
한편 시는 매달 시민표창 시상식 행사를 개최해 표창을 받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