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제천시는 14일 제천시체육회, 제천서울병원과 제천시청에서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및 지역 체육인 복리증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협약식은 김창규 제천시장, 이강윤 제천시체육회장, 박건 제천서울병원행정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인 의료지원 강화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 유치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제천서울병원은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대회 또는 전지훈련 등 제천시를 방문하는 체육인 및 지역 체육인과 그 가족의 의료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강윤 회장은 “체육인들을 위한 뜻깊은 시작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제천서울병원의 의료서비스가 제천시 체육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박 건 행정원장은 “제천을 대표해 대회에 출전하는 우리선수들과 외지에서 제천을 방문하는 체육인들, 원로 체육인을 포함한 지역 체육인들과 그 가족, 모두 우리 병원가족이라고 생각한다”며 “병원가족들이 누리는 의료할인 서비스에 준해 체육인 복리증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협약식 개최에 힘써 주신 제천시체육회와 제천서울병원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협약이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체육인 복리증진을 통한 제천시 체육발전에 커다란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