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학산면 마음나눔 릴레이, 열두번, 열세번째 사랑의 성금 기탁

강승일

2022-10-07 09:38:29




2022년 학산면 마음나눔 릴레이, 열두번, 열세번째 사랑의 성금 기탁



[세종타임즈] 충북 영동군 학산면이 추진중인 나눔캠페인 ‘학산면 마음나눔 릴레이’에 출향인들의 성금 기탁이 이어지면서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0일 학산면에 따르면 이 지역 출향인사인 ㈜유주 엔지니어링 손종현 대표와 ㈜세종씨엠에스 장경진 대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용해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씩을 학산면에 기탁했다.

이들은 2022년 학산면 마음나눔 릴레이에 열두번, 열세번째 참여자로 나서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줬다.

성금 기탁은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학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광춘 위원장을 통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손종현, 장경진 대표는 “코로나19와 물가 불안으로 더 어려운 시기, 고향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동참하게 됐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희망과 용기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종 학산면장은 “고향을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으로 후원을 보내주시는 기탁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많은 출향인사들의 고향사랑 나눔이 이어져 어려운 고향 주민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학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연계되어 생활은 어렵지만 복지혜택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