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세종e배움터 온라인 강좌를 수요자 중심의 최신 교육 트렌드를 반영하여 개편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종e배움터 정규 강좌로는 자격취득, 외국어, IT, 청년 취·창업, 자기개발, 인문소양, 부모교육, 생활·건강, 법정교육, 진흥원 강좌 등 10개 분야 약 310여개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자격증 준비 강좌와 홍보·마케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관련 청년 취·창업 강좌 및 근로자에게 필요한 법정의무교육(자막 포함) 등의 온라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평진원은 온라인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정책아카데미, 시민제작영상, 생활문해교육, 장애인평생교육 등 시민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세종e배움터 이용은 세종시민이라면 누구나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세종e배움터 누리집(http://edu.sjhle.or.kr)을 통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박영송 원장은 “평진원은 지속적으로 양질의 평생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세종e배움터 이용 방법 및 자세한 문의는 평진원 시민대학팀(☎ 044-865-96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