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글로벌게임센터와 지스타로 출격할 기업, 집결하라

부산 지스타~19일)에 BTB ‘충북 공동관’으로 참여

강승일

2022-09-01 07:28:08




청주시청



[세종타임즈]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로 출격할 충북의 기업은 집결하라 청주시가 지원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가 오는 9월 5일 오후 6시까지 지스타 2022 ‘충북 공동관’에 참가할 게임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7일 ~ 2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 전시회 지스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로 코로나19로 다소 위축됐던 행사를 3년 만에 정상화해 개최한다.

게임센터가 참여하는 행사는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현장에서 ‘충북공동관’ 부스를 운영한다.

코로나19로 지난 2년 동안 온라인 BTB로만 참여했던 게임센터는 오랜만의 현장 부스 운영에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는 중이다.

이번 지스타 2022 ‘충북 공동관’은 시장진출 가능한 게임콘텐츠를 보유 중인 충북소재 게임 기업이면 지원 가능하며 총 5개 기업을 선정해 기업 당 비즈니스 미팅공간, 전문 통역, 출입증 등을 지원하며 즉시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게임콘텐츠 보유 기업일수록 선정에 유리하다.

희망 기업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 또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증빙자료와 함께 9월 5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게임센터 관계자는 “3년 만의 현장 부스 운영인 만큼 참여기업들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지스타 2022를 디딤돌 삼아 국내외 게임 시장에 개발 게임을 선보이고 세계 유저들과 소통할 이번 기회에 역량 있는 게임기업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