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유기농 힐링 투어 상품 운영

강승일

2022-08-02 07:57:19




괴산군청



[세종타임즈] 충북 괴산군은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해 전담여행사와 함께 유기농체험장, 괴산 주요관광지를 연계한 유기농 힐링 투어 상품의 사전 모객에 돌입했다.

군은 전담여행사에게 각각 관광객 모객 인센티브 2,000만원을 지원해 이용객이 저렴한 가격에 괴산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상품가격을 최저 2만4천 원에서 최고 4만9천 원 사이로 결정해 코로나19 장기화와 고물가 시대에 지친 관광객들에게 실속있는 유기농체험 여행상품을 제공한다.

유기농 힐링 투어 상품은 괴산 도시락 투어 괴산 포레스트 투어 아름다운 길을 따라 자연과 하나되다 맑은 물을 찾아 떠난 유기농이 일상이 되는 세상 유기농엑스포와 숲속 자연의 만남 유기농엑스포와 웰니스가 만나다 한지보고 엑스포가자 7종이 판매된다.

이 상품은 유기농산업 엑스포 행사장과 유기농업체, 주요관광지 방문과 유기농체험 등의 관광코스로 구성, 당일 여행으로만 운영된다.

또한 이용객에게는 지역 상품권 4천원, 친환경 순정농부 쌀 제공이라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테마캠프 여행사, ㈜로망스투어 개별 여행사 홈페이지, 네이버, G마켓, 옥션 등에서 코스별 상세내용을 확인해 상품 구매를 할 수 있다.

㈜도도인터내셔널은 모객 대상을 기업과 단체로 특화해 오프라인 홍보와 판매를 진행한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유기농의 고장 괴산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의 성공개최와 괴산 관광활성화를 위해 사계절이 아름다운 괴산 관광지와 유기농을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다”며 “실속있고 저렴한 유기농 힐링 투어 상품을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해 매력적인 괴산 여행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괴산 대표 우수하고 다양한 관광상품을 발굴하고 상시 운영해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