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맥키스컴퍼니, ‘제14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 홍보 맞손

축제 홍보 상표 부착 소주 20만병 대전, 세종, 충청지역 유통

강승일

2022-07-22 08:53:57




옥천군-맥키스컴퍼니, ‘제14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 홍보 맞손



[세종타임즈] 옥천군은 제14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를 앞두고 대전, 세종, 충청 지역 대표 주류 기업인 ㈜맥키스컴퍼니와 손을 잡고 홍보 활동에 나섰다.

군은 21일 ㈜맥키스컴퍼니와 제14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 홍보를 위한‘이제 우린’보조 상표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상표전달식에 따라 축제 홍보 보조 상표를 부착한 소주‘이제 우린’ 20만 병이 충청과 대전·세종지역 음식점 등을 중심으로 유통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되는 제14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는 오는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옥천공설운동장에서 펼쳐진다.

29일 저녁 8시 관성회관 야외공연장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축하음악회와 30일 청소년 페스티벌, 31일 가요제 등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또한, 옥천 포도·복숭아 역사와 품종전시관, 아이스 퍼포먼스 체험,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가족참여 과일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꾸며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방문객들에게 저렴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 구입 기회와 지역에는 관광객 유치와 농업인 소득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번 축제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남은 기간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내실 있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