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종 옥천군수, 현안 사업 추진상황 점검

25~26일 민선 7기 주요 사업장 11개소 현장점검, 차질 없이 추진 당부

강승일

2022-05-26 08:18:42




김재종 옥천군수, 현안 사업 추진상황 점검



[세종타임즈] 김재종 옥천군수가 민선 7기 주요 현안 사업 현장을 꼼꼼히 점검하며 차질 없는 사업추진을 당부했다.

25~26일 진행된 현장점검은 김 군수가 중점 현안사업으로 추진한 11개 사업장을 찾아 문제점 원인분석과 개선안을 도출해 지속적인 사업추진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25일 점검에서는 오는 8월 착공을 앞둔 옥천군 가양복합문화센터 생활SOC 복합화 사업을 시작으로 장애인복지관과 반다비체육센터 건립, 공립 치매전담형 노인요양시설 및 주간보호센터 건립 등 6개소의 사업장 점검으로 진행됐다.

김 군수는 사업장을 차례로 방문해 관계자에게 추진상황과 문제점을 보고받고 앞으로의 공정이 차질없이 이행되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26일에는 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추진 중인 대학타운형 도시재생 뉴딜사업, 옥천읍 마암리 과선교 확장 공사, 옥천 다목적구장 건립 사업 등을 찾아 흔들림 없는 사업추진을 당부했다.

김재종 군수는 “민선 7기에 주민들의 정주 여건 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중점적으로 시작한 사업들인 만큼 민선 8기에도 차질 없이 추진되어 옥천발전의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며 관련 부서와 공사 관계자들에게 안전 시공으로 공사 추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