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포스터 & 슬로건 ‘아 템포’ 공개

영화제 개최 횟수 ‘18’을 형상화한 심볼, 의림지 호수에 빠지다

강승일

2022-05-12 09:14:29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포스터 & 슬로건 ‘아 템포’ 공개



[세종타임즈]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공식 포스터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공식 포스터는 제천의 의림지 호수를 상징하는 ‘블루’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상징하는 ‘레드’를 키컬러로 활용해 감각적인 색채로 표현했다.

물속에 잠수 중인 숫자 ‘18’을 형상화해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영화적인 상상력과 물속에서의 여유로운 리듬감을 담았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슬로건 ‘아 템포’는 ‘본래의 빠르기’로 라는 뜻을 가진 음악 용어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가진 축제의 정체성과 원래 일상의 템포로 돌아가 축제의 즐거움을 누리자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라라랜드’의 음악감독 저스틴 허위츠의 특별 단독 공연과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와 함께 영화를 상영하는 공연 프로그램, 엄선된 음악영화와 장르별 최고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라이브 무대 ‘원 썸머 나잇’ 등 한층 더 강화된 라인업을 예고하며 영화제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되었던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축제성 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