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적극행정 표어경진대회’ 개최

“실천해요 적극행정, 올라가요 국민행복”

박은철

2022-05-02 17:14:59

 

 

 

 

[세종타임즈]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 내부직원과 적극행정 국민참여단을 대상으로 ‘적극행정 표어경진대회’를 개최하고 당선작 7건을 선정했다고 2일(월) 밝혔다.

 

행복청은 총 68개 표어 중 내부직원 및 적극행정 국민참여단의 투표와 적극행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건, 우수상 2건, 장려상 3건과 국민참여상 1건 등 총 7건의 표어를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박물관운영팀 전재욱 주무관의 “실천해요 적극행정, 올라가요 국민행복”이, 우수상에는 BRT기획팀 최영민 사무관의 “나의 작은 적극행정, 누군가에겐 가장 큰 행복”, 박물관건립팀 한재홍 주무관의 “국민 위한 작은 실천, 커져가는 국민 행복”이 각각 선정되었다. 

 

특히, 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적극행정 문화조성을 위해 ‘행복청 적극행정 국민참여단’도 이번 대회 및 심사에 직접 참가하여, 김수정 씨의 “실천하는 적극행정 웃음빵빵 국민행복”이 국민참여상으로 선정되었다. 

 

행복청 적극행정 표어 경진대회는 적극행정 필요성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선정된 표어들은 행복청 공문서, 직원 PC 화면보호기, 홈페이지 배너 등 교육‧홍보활동에 폭넓게 활용될 예정이다.

 

김한수 기획조정관은 “국민들 입장에서 실질적으로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을 생활화하여, 국가균형발전을 선도하는 행복도시 완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