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충북 단양군은 지역의 참신하고 다양한 관광 아이템을 발굴하고 관광도시 단양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내가 바라본 단양’을 주제로 2022 단양 관광 UCC·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단양군이 후원하고 단양군관광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의 작품접수 기한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까지로 국내·외 참여를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 규격은 UCC 영상의 경우 long버전과 short버전이며 패러디, 애니메이션, 인터뷰 등 형식은 제한이 없으나, 반드시 단양 관광이 테마여야 한다.
사진은 순수 창작 사진으로 5600 3737픽셀 이상, 용량 10Mb 이상이어야 한다.
공모 신청은 단양군청 홈페이지 내 공지 사항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해당 사항을 기재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오는 12월 중 심사를 거쳐 분야별 대상과 최우수상 등 총 20점을 시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고 상금은 UCC영상-long버전 대상작 300만원이며 총 상금은 1740만원 규모다.
결과 발표는 12월 말경 단양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자세한 사항은 단양군 관광협의회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수상작은 향후 체류형 관광도시 단양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단양 여행도 즐기고 작품도 출품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