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 농가주부모임,농촌 어르신 300개 삼계탕 끓여 대접

박희숙

2022-04-06 08:45:29

 

 

[세종타임즈] 조치원농협 농가주부모임(왕유순회장)에서는 5일 오전8시반에 조치원농협 3층에서 농촌어르신들을 위한 행복 나눔 봉사로 삼계탕봉사를 하기위해 모였다.

 

33여명의 회원들은 바쁜 시간을 쪼개며 연례행사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는 한마음으로 화합을 이루는 모습이다.

 

세종시의 특성상 17개 면의 외로운 독거노인 및 열악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영양결핍이 염려되어 늘 근심으로 안고 있던 중 왕유순회장은 그동안 열무김치를 담아 드렸던 계획을 바꿔 영양식인 삼계탕을 드실 수 있게 300마리의 닭과 마늘, 대추, 찹쌀 그리고 인삼을 넣어 끓이기로 했습니다.”라며 가스불 앞에 2시간동안 지켜서며 회원들은 일사분란하게 삼계탕을 다듬고 끓이는 모습이 분주했다.

 

조치원농협 박혜란 상무는 조치원 농가주모 회원들은 협동과 단합이 잘 이뤄집니다. 그리고 봉사 때마다 고생하는 모습에 늘 죄송스럽습니다.” 라며 늘 감사하는 마음뿐이라고 덧 붙였다. 조치원 농가주모는 세종시 발전에 있어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따사로이 손잡고 함께 도와가며 단체를 이끌어간다.

 

이 같은 조치원 농가주부모임은 열악하고 어려운 환경에서의 삶에 영양식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 뿌듯하고 보람을 갖는다며 앞으로도 많은 봉사에 적극적으로 봉사하겠다고 이구동성 회원들은 전한다.

 

삼계탕 행복 나눔 행사는 농가주부모임회비와 조치원농협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