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신입생 대상 집중 진로진단 및 개발강좌 성료

박은철

2022-03-08 09:47:55

 

 

 

 

 

[세종타임즈] 한국영상대학교 2022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 집중 진로진단 및 개발강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집중 진로진단 및 개발강좌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어야 하는 의무 교육 및 진로 검사 등을 집중식으로 진행하여 신입생들의 대학생활에 대한 빠른 적응과 진로에 대한 개발을 돕기 위해 마련된 강좌이다.

 

이번 강좌는 코로나 오미크론 감염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아래 ▶학과와의 만남 및 대학생활 가이드 ▶성희롱/성폭력 교육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핵심역량진단 검사 및 자기주도 역량진단 ▶진로개발 준비도 검사 산업체 특강 및 졸업생 선배 특강 학생상담 등의 교육을 23일에 걸쳐 진행했다.

 

강좌에 참가한 특수영상제작과 신입생 김지은(, 20) 학생은 한국영상대에 입학해 새로운 친구들과 선배님, 교수님들을 만나 서로 알아가는 시간도 가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면서 "앞으로 한국영상인으로서 미래의 자랑스러운 영상인이 될 수 있도록 즐겁고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활을 보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재원 총장은 이번에 새로 입학한 1,100여 명의 신입생들의 즐겁고 창의적인 대학생활을 위해 이번 진로진단 및 개발강좌를 마련했다.”라면서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20살의 청춘들이 우리대학을 거쳐 20살의 프로가 될 수 있도록 한국영상대학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