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대전평생학습관은 3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3월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3월 학부모 아카데미 특강은 현직 초등교육 경험이 풍부한 대덕초등학교 최희영 교장을 초빙해 ‘情이 살아있는 따뜻한 가정, 충분히 좋은 학부모’라는 주제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초등 1학년 신입생 생활 및 초등학교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초빙 강사인 최희영 교장은 대전교육연수원, 충남교육연수원, 경북교육연수원에서 1급 정교사 자격연수 강의 등 강의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 원격연수원 ’최고의 수업비법‘ 강사로도 활약했다.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많은 학부모의 교육 참여를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운영으로 진행되며 수강 신청은 3월 14일까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대전학부모지원센터” 검색 후 채널 추가 하면 유익하고 다양한 학부모 교육 정보를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학부모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이용환 관장은 “이번 특강이 자녀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좋은 부모가 되는 나침판이 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