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연정국악원, 무대기술 인턴십 지원사업 인턴직원 공개 모집

무대기계, 음향, 조명분야 총 5명 채용. 3월 2일까지 지원신청서 접수

강승일

2022-02-16 08:10:32




대전광역시청



[세종타임즈] 대전시립연정국악원은‘2022년 무대기술 인턴십 지원사업’에 참여할 인턴 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모 인원은 무대기계, 무대조명, 무대음향 등 총 5명이다.

공연예술분야 무대기술 전문인력을 지망하는 만 39세 이하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신청은 대전시립연정국악원 공지사항 게시된 지원신청서류 작성해 3월 2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과 이메일 접수는 마감일 오후 6시 소인분과 도착분에 한해 유효하다.

선발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합격자는 3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3월 14일 2차 면접을 거쳐 3월 17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직원은 약 1개월간의 교육과정을 거친 후 해당 공연장에서 인턴 직원으로 근무하게 되며 교육 기간에는 소정의 교육 참가비가 제공된다.

. 대전시립연정국악원 이영일 원장은 “이번 인턴직원 채용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역 청년들에게 공연장 실무경험과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예술분야 기술인력 인프라 확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무대기술 분야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