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가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전동일반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분양에 나선다.
이번에 분양공급하는 대상토지는 전동면 노장리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면적 8만 7,452㎡, 분양획지 14획지다.
입주가능업종은 의료용물질 및 의약품제조업 1차금속 제조업 전기장비 제조업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 기타 운송장비 제조업이다.
분양가격은 ㎡당 51만 3,000원으로 총 조성원가 범위에서 위치에 따라 조성원가보다 높거나 낮게 책정될 수 있다.
입주자격은 산업집적 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 및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한 입주자격을 갖춘 자로 전동일반산단관리기본계획 및 입주계약 체결에 적합한 자다.
입주자격 우선순위는 1순위 우리시와 사전입주협약을 체결한 자 2순위 세종시 관내에서 동일업종의 개별입지 공장을 영위하는 업체 3순위 수도권에서 동일업종의 개별입지 공장을 영위하는 업체다.
입주신청은 시 누리집 공고게시판에 게시된 구비서류를 작성해 시청 5층 투자유치과로 직접 방문제출하면 된다.
시는 획지별로 신청을 받아 입주심의 후 적격자를 입주대상자로 선정할 예정이며 토지사용가능시기는 2024년이지만 예정일정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다.
대금납부시기는 용지매매계약체결일 계약금 10%를 납부하고 1차 중도금은 6개월 이내, 2차 중도금은 12개월 이내 납부해야 하며 잔금은 소유권 이전 준비일로부터 30일 내 납부해야 한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