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특성화사업팀 지역 청소년을 위한 기부 활동

강승일

2022-02-04 15:56:02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특성화사업팀 지역 청소년을 위한 기부 활동



[세종타임즈]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특성화사업팀의 청소년지도사들이 지역 청소년을 위해 아산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KF94마스크 등 기부물품을 기부해 관심을 모은다.

특성화사업팀의 청소년지도자 4명은 2022년도 워크숍을 계획하며 코로나19 속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소외되는 청소년들을 위한 기부활동을 준비했다.

지난 3일에는 아산여자단기청소년쉼터를 방문해 KF94 마스크 및 마스크 고리 등 기부물품을 지원하고 쉼터 관계자와 아산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 지원을 논의했다.

기부물품은 2021년도 전국청소년수련시설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받은 팀 포상금으로 마련했다.

“코로나19가 계속되며 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있다.

지역 청소년을 위해 일하는 청소년지도자로써 작은 금액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의미있는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의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날 특성화사업팀은 청년아지트 나와유를 방문하는 등 지역 청년 관련 기관을 탐방하고 22년 트렌드를 분석하는 등 다양한 주제로 워크숍을 진행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특성화사업팀은 청소년동아리, 창의적체험활동, 청소년문화예술단, 국제교류, 천문대, 메이커스페이스 등 청소년의 꿈과 재능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