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양성평등 지원 사업자 모집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여성 가족 복지 증진 위해

강승일

2022-01-27 06:51:40




충주시청



[세종타임즈] 충주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여성·가족 복지 증진을 위해 실시하는 ‘2022년 양성평등 지원사업’에 참여할 사업자를 오는 2월 3일부터 16일까지 모집한다.

양성평등 지원사업은 성평등 정책 기반 강화 및 모두가 행복한 충주를 만들기 위해 매년 추진하는 사업이다.

시는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도 다양한 비대면 방식을 활용해 장애인 성교육 부부 공동육아 교육 찾아가는 양성평등 교육 등 10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바 있다.

신청 자격은 충주시에 주된 사무실을 두고 있는 여성 관련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 민간단체 등이다.

사업 신청 분야는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사업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사업 여성 능력개발과 인재 양성을 위한 사업 여성 일·가정 양립을 위한 사업 취약계층 여성과 가족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 등이다.

사업 신청은 충주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충주시청 여성청소년과 여성정책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3월 중 양성평등위원회를 개최해 신청사업에 대한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확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인숙 여성청소년과장은 “이번 공모는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고자 추진되는 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이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