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 정기기부

박은철

2021-12-06 16:34:34

 

 

 

[세종타임즈]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6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코너1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지정 기탁했다.

 

지난 6향란코너기부 1주년을 맞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는 협의회에서 운영하는 세종사랑나눔 푸드마켓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식품에 대해 의견을 청취 후 매달 1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정기 기부하고 있다.

 

푸드마켓은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저소득 취약계층 등이 방문하여 식품 등을 선택토록 기부식품 등을 진열·배치하는 사업장이다. 김향란 주지는 푸드마켓이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매우 유익한 사업임을 공감하며 향란코너 운영에 매우 큰 사랑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 겨울철이 되면 어려운 이웃들은 난방유, 겨울철 먹거리 등으로 더 많은 어려움에 처해진다. 매 달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나누워 드리고 싶다.’고 하였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전 국민이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 2년간 지속되는 코로나 고통 속에서도 변치 않는 이웃사랑 정신으로 매달 정기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김향란 주지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고 하였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