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수배 종목별 경기대회 개최

강승일

2021-11-22 07:42:58




괴산군수배 종목별 경기대회 개최



[세종타임즈] 충북 괴산군은 군민화합을 도모하고 코로나19로 지친 군민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괴산군수배 종목별 경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괴산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 연합회 주관으로 괴산문화체육센터와 군 일원 체육시설에서 열리며 7개 종목, 8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진행된다.

지난 15일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시작으로 게이트볼 대회 파크골프 탁구 배구 배드민턴 볼링 대회 7개 종목별 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종목별 체육대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주춤하던 체육 행사의 장을 열고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도모와 함께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생활체육이 이번 대회를 계기로 활기찬 일상으로 돌아가는 첫걸음이 되길 바라며 생활체육을 통해 군민이 화합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순한 경쟁을 넘어 화합의 장과 군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뜻을 밝혔다.

괴산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는 매년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해 대회 열기를 더하고 있으며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내실 있는 대회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이전
다음